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안성팜랜드 눈썰매장 개장! 다녀온 후기

디지털노마드 2022. 2. 3.
반응형

주변에 갈만한 눈썰매장 없나 검색하다가 보니까 염소보러 자주가던 안성팜랜드에 눈썰매장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안그래도 놀이공원 눈썰매장은 입장료가 너무 비싸서 갈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상대적으로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 좋았습니다. 

 

 

 

운영시간 

 

이제 2월이니까 이용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지난주 1월보다 이용시간이 1시간 늘어서 더 좋아졌습니다. 아직 날씨가 제법 춥기 때문에 눈썰매장을 이용하기 더 좋습니다!

 

 

이용요금

 

소인 만원, 대인 만이천원입니다. 늦게 가면 할인해주는 제도가 있긴한데, 16시 이후에 들어가면 해도 지고 해서 큰 메리트는 없습니다. 그냥 일찍 가세요! (36개월 미만 아기는 등본 같은것으로 증명하며 무료 입장 가능합니다.)

 

 

빙어체험

 

신기한것이 하나 더 있는데, 바로 빙어잡이를 체험할 수 있고, 빙어 튀김을 사먹을 수 있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레이싱카드 타러 가는 길에 생긴 이벤트 장소인데, 추가 비용이 있긴 하지만 신기한 체험이었습니다. (빙어 튀김 맛있습니다. ㅎㅎ)

 

 

눈썰매장

 

초등학생까지 재미있게 즐길만한 크기의 눈썰매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른들은 그냥 구경만하세요! 리프트같은것은 필요없을 정도의 동산 크기이며, 아이들이 놀기 좋게, 그리고 안전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다만 다시 걸어서 올라가는 점은 단점이지만, 그리 높지 않고 내려올 수 있는 길도 많아서 체력만 된다면 기다리지 않고 계속 탈 수 있습니다. 

 

안성팜랜드-눈썰매장
안성팜랜드-눈썰매장
안성팜랜드-정문

반응형

댓글